본문 바로가기

일상다반사

옥탑방 고양이 소설 작가 블로그 왕림. - 이런 경사가..!!


마전 도서관에서 문득 옥탑방 고양이라는 소설을 읽고, 리뷰를 쓴 적이 있는 데요. 이게 왠일..
원작자 김유리님이 제 블로그를 검색해 들어오셔서는 너무너무 기쁘다는 댓글을 남기고 갔습니다.
저는 책을 주겠다는 말에 냉큼 개인홈피로 달려가 우리집 주소를 남겼지요.
그리고 며칠 뒤 우리집 우편함에는 소중한 책이 와 있었죠.

두둥....

옥탑방 고양이 개정판!!!


제가 본건 2010년 개정판이 나오기 10년 전 책이었는 데요, 새로 나온 이 책은 느낌있는 글씨체 하며, 훨씬 여유있고, 아름다워졌습니다. 프로필란을 보니 김유리님이 '키스 더 북스' 출판사 대표가 되었더군요. '자기의 일은 스스로 하자!!' 라는 어린 시절 노랫구절이 딱 맞는 분이십니다.


책의 마지막 구절에 2010년이라는 말이 참 울컥하더군요. 처음 그 책을 낼 당시에는 이렇게 결혼해서 잘 살고 있을 지 어찌 알았겠습니까? 책의 내용중에 보면 점쟁이가 재물복이 있을거라고 예언했다는데, 그 말이 딱 맞는군요. 다음에 작가님과 인연이 되면 그 점쟁이가 누군지 꼭 물어보리라 다짐합니다!!

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지만, 너무 큰 행운을 받아서 정말 블로그에 정이 들려고 합니다. 제 블로그도 잘 될것 같고 말이죠.. ^^



김유리님의 댓글을 구경하시려면..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봐주삼...^----------^

2010/11/13 - [책리뷰]옥탑방 고양이 - 세상에 돈이 전부는 아니지..

방금 검색해 보니, 옥탑방 고양이 연극을 계속 하더군요..

옥탑방 고양이 연극 이미지


관심있는 신 분은 구경가보세요.. 저는 경상남도에 사는지라 부산연극은 벌써 끝났더라구요.ㅠ.ㅜ